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캠핑 와이어바스켓 스탠드 식기건조대 상세리뷰

by 캠핑리뷰어 2020. 10. 25.

캠핑 와이어바스켓 스탠드 식기건조대 상세리뷰

 

 

오늘은 제가 애장하고 있는 캠핑 필수템 와이어바스켓 스탠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을 하다보면 일회용품들을 많이 쓰기도 하지만 식기류가 빠질 수 없죠. 식기류를 쓰면 설거지 후 식기건조대가 필수로 있어야 하는데 저희도 초반에는 건조대가 없어서 그냥 테이블이나 선반에 올려놓고 말리곤 했었어요.

 

근데 점점 짐이 많아지면서 감당하기가 힘들어서 식기건조대로 와이어바스켓을 하나 장만했어요. 막상 사용하니 너무 편한 거 있죠! ㅎㅎ 그리고 역시 사용하다보니 스탠드도 필요하더군요. 그래서 바로 구매해서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와이어바스켓 스탠드가 괜찮은 물건이 별로 없었는데 요즘은 캠핑러들이 워낙 많아지고 캠핑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이쁜 것을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이쁜 물건이 있으면 그걸 비슷하게 만들어서 다들 유사한 제품을 팔고 있는 것 같긴 한데, 공급이 많아지니 가격도 저렴해지고 뭐 저희 입장에서는 좋죠..!

 

저희는 그 중에서 퀄리티도 좋고 많은 캠핑러들이 이용하는 '레이니무드' 라는 곳에서 구매했어요.

 

캠핑 와이어바스켓 스탠드 식기건조대 상세리뷰

 

먼저 와이어바스켓부터 보여드릴게요.

 

이건 마켓비에서 中자로 구매했어요. 레이니무드에서 판매하는 스탠드도 마켓비에서 판매하는 中사이즈와 딱 맞더라구요.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이 안에 거의 식기류만 보관하고 있어요. 예전에 식기류를 보관하는 박스를 하나 따로 구입해야하나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이 안에 넣고 다녀도 통풍도 잘돼니 괜찮더라구요. 식기건조대로 딱이에요.

 

수납가방을 따로 파는데 제가 안산건지 원래 안팔아서 안산건지 기억은 안나지만, 저는 수납가방에 보관하지 않고 이렇게 캐리어박스에 넣어서 보관하고 있어요.

 

따로 수납가방에 넣어서 보관하면 짐 차지도 많이 해서 이렇게 보관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이라고 하면 차로 이동할 때 식기들과 캐리어박스와 부딪히는 소리가 좀 들린다는 점. 깨지지만 않으면 됩니다.. ㅎ

 

이제 와이어바스켓 스탠드 리뷰를 하도록 할게요.

 

역시 따로 수납가방은 없었어요.

 

이건 제가 수납가방을 사고 싶어서 구매할 때 물어봤더니 따로 안판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그냥 이대로 접어서 갖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 가방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이부분이 유일하게 아쉬운 부분..

 

보면 하드쿨러 스탠드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중도 충분히 견딜 정도로 튼튼하게 제작되었고 높이도 딱 적당하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레이니무드 제품들을 좋아하는게 색상과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캠퍼들이 많으신지 이 업체는 항상 재고가 금방 떨어져서 구매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지금도 여기서 사고 싶은 물건들이 많은데 아직 그 물건을 제작 안하고 계신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측면에는 이렇게 레이니무드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가끔 다른 몇몇 업체들을 보면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괜찮은데 로고를 너무 과하게 박아놓아서 부담스러워서 안살 때가 있어요. 여기는 적당하게 이쁘게 잘 박아놓은 것 같네요 ㅎㅎ

 

전혀 뻑뻑한 느낌도 없고 굉장히 깔끔하고 부드럽게 잘 펴고 접을 수 있어요.

 

 

뻑뻑한 느낌이 없다고 해서 전혀 헐렁하거나 흔들리는 느낌도 없고 오히려 튼튼해요.

 

이곳에 슬그머니 와이어바스켓을 올려주면 설치 끝! 저렇게 쏙 들어갈 때 기분이 은근히 좋아용.

 

다시 한번 알려드리지만 바스켓은 마켓비에서 中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스탠드와 사이즈를 잘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할 거예요.

 

양옆에 달린 손잡이를 아래로 내려서 스탠드와 고정시켜줍니다.

 

아주 깔끔하지요~

 

제가 우드를 좋아해서 다른 캠핑용품들도 전부 우드제품인데 함께 놓으면 완전 잘어울려요. 역시 캠핑은 뭐니뭐니해도 우드가 짱인 것 같아요 ㅎㅎ

 

꽤 사용해서 그런지 로고도 살짝 벗겨지긴 했네요.

 

 

우드 재질도 매끈하고 거의 흠 잡을 곳이 없네요 ㅋㅋ

 

평소에는 이렇게 요리하는 키친 테이블 옆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키친 테이블과 높이도 딱 맞고 안에 식기류들을 보관하고 있어서 옆에 두고 사용하면 아주 편리해요. 아기자기한 키친 공간 너무 귀엽지 않나요? ^^ 가장 마음에 드는건 저 초점 안맞는 비비큐체어.. ㅎㅎ 키친용으로 딱이예요.

 

TMI로 저 테이블이 버너 테이블이라서 상판에 버너를 하나 끼워놓아야 하는데 아직까지 버너를 안샀다는,, 저희 키친 공간은 아직 미완성입니다.!

 

와이어바스켓 디자인과 색상 자체가 이쁘고 제가 우드 제품이 많다보니 어느곳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상황에 따라 맞는 공간에 놓고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곧 할로윈데이인데 다들 즐거운 할로윈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