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캠핑용으로 사용하는 윤씨네 빔스크린 리뷰

by 캠핑리뷰어 2020. 7. 6.

캠핑용으로 사용하는 윤씨네 빔스크린 리뷰

 

 

오늘은 많은 분들이 물어보셨고 반응도 좋았던 캠핑용 빔스크린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사실 캠핑용이라고 하기엔 민망할 정도로 부피도 엄청 크고 무거운 제품이지만 캠핑할 때 이보다 편하고 가성비 좋은 빔스크린은 없는 것 같아요.

 

빔스크린은 생각보다 싼 제품도 많고 빔프로젝터 역시 싸고 좋은 제품이 많은데도 사람들이 선뜻 구매해서 사용하시지 않는 것 같아요. 막상 구매해서 한 번 사용하고 나면 절대 없어선 안 될 물건이라고 생각할텐데 말이죠!! ㅎㅎ

 

캠핑하면서 빔스크린으로 영화보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로망이 아닐까요?

 

 

 

먼저 사람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실사용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이 때 파전에 컵라면을 먹으며 '완벽한타인'을 봤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저 멀리서 개구리들이 개굴개굴하는 적당한 소음에 모기나 날파리들 한마리도 없어서 오로지 음식과 영화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이렇게 우리들만의 공간을 구축해서 우리들만의 작은 영화관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여러분들도 아셨으면 좋겠어요 ><

 

 

윤씨네 빔스크린 리뷰

 

 

빔스크린은 '윤씨네 스크린'에서 구매했어요.

 

크기와 길이는 클거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막상 보니 더 커보여서 좀 놀랐어요.. 캠핑하면서 사용할건데 이렇게 크면 다른 캠핑 짐들도 많은데 잘 갖고 다닐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들더라구요. 그렇지만 막상 한 번 사용하고나니 감수하고 잘 갖고 다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ㅋㅋ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스크린과 삼각대 딱 두개만 있어요.

 

스크린은 족자형이고 삼각대는 구매할 때 포함되어 있었는데 판매하는 곳마다 별도 판매하기도 하고 포함해서 판매하기도 하는 것 같아요.

 

 

빔스크린 가로 길이는 대략 160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거의 사람 한 명 키 길이 정도 되니 차에 실기가 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삼각대는 그냥 아래 다리를 펴주기만 하면 됩니다. 무게가 꽤 나가기 때문에 쉽게 넘어지거나 하진 않을 것 같아요. 중심을 잘 잡아주니 좋더라구요.

 

 

삼각대 윗 부분에는 이렇게 스크린을 걸 수 있게 작은 홈이 파여져 있어요.

 

 

그리고 그 아래는 삼각대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장치가 있어요.

 

 

이런식으로 길이를 조절하면 됩니다. 저 조절하는 장치가 단단하게 되어있어서 오래 사용해도 느슨해지거나 고장난 염려는 없을 것 같아요.

 

 

빔스크린은 이렇게 돌돌 말아서 찍찍이로 고정을 시켜서 보관을 해요.

 

찍찍이는 잃어버리면 곤란해서 캠핑 갈 때도 항상 잘 갖고 있답니다.

 

 

굳이 피는 장면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짤(?)로 남겨둡니다 ㅋㅋㅋ

 

 

빔스크린 윗 부분에는 이렇게 줄이 있어서 삼각대 홈에 걸어주면 셋팅 끝.

 

무겁고 크긴 해도 셋팅은 아주 간단하죠?

 

 

참고로 삼각대 두 다리가 앞으로 나와있어야 스크린의 중심을 잘 잡아줘요.

 

 

항상 보관할 때는 돌돌 말아서 보관을 하다보니 폈을 때 스크린은 돌돌 말렸던 자국이 있어요. 그래도 스크린에 빔을 쏘고 밤에 영화를 볼 때는 아예 보이지 않아서 신경쓰지 않아도 된답니다.

 

삼각대 높이는 아예 길이를 조절하지 않고 제일 낮게 해놨어요.

 

 

야외에서 볼 때는 바람이 불면 스크린이 심하게 흔들려요. 그럴 때는 스크린 양쪽 하단부분에 스트링을 연결해서 땅에 팩을 박고 스트링을 팩에 고정시켜주면 아예 움직이지 않습니다. 꿀팁이에유!!

 

 

스크린 반대편은 이렇게 검정색으로 되어 있어요. 이 부분에서 빔을 틀어놓고 봐도 될 듯?

 

 

안볼 때는 이렇게 잠시 접어놓아도 되고 펴놓아도 되고~

 

 

윤씨네 빔스크린 실사용 및 정리

 

 

지난 봄에 갔을 때 모습이에요. 이 때 참 장비들 옹기종기 모여놓고 스크린으로 영화봤을 때 참 좋았는데.. 사진을 보니 그 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영화 볼 때는 주변에 캠핑러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게 우리만 들릴 정도로 음량을 틀어놓고 보는걸 명심해주세요. 영화에 집중하다보면 소리 큰 것도 모르고 보게 될 때도 있으니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인터넷에 '캠핑용 빔스크린' 이라고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빔스크린이 나와요. 그 중에는 정말 캠핑용으로 가볍고 부피가 작은,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것들도 있는데 그런 것들은 보관이나 휴대하기는 간편하나 사용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크다는 단점이 있어요.

 

제가 사용하는 윤씨네 빔스크린도 역시 사용하는데 있어서 편리함은 있지만 부피도 크고 무거워서 보관이나 휴대가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죠.

 

역시 각각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빔스크린을 사고싶으신 분들은 많이 검색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물건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 블로그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