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캠핑 휴지통 쓰레기통 우드햄퍼 리뷰

by 캠핑리뷰어 2020. 6. 29.

캠핑 휴지통 쓰레기통 우드햄퍼 리뷰

 

 

요즘 정말 캠핑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걸 실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들 여가 방식의 시선을 캠핑쪽으로 많이 돌리신 것 같아요. 또, sns나 tv에서도 캠핑을 주제로 한 내용을 많이 하다보니 그러한 영향도 있는 것 같고 하여튼 여러가지 영향으로 캠핑족들이 증가하고 있네요 ㅎㅎ

 

다들 캠핑을 하면서 매너를 지키고 남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즐기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날 캠핑족이 많아진만큼 캠핑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용품을 리뷰하려고 해요. 바로 캠핑용 휴지통 및 쓰레기통 인데요. 캠핑하면서 쓰레기가 적지 않게 생기는데 버릴 곳이 없어서 그냥 땅에 놓고 그대로 두고가는 사람들도 적지 않더라구요.

 

캠핑용 쓰레기통은 캠핑용품에 있어서 필수템이라고 생각해요. 그런 점에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캠핑 휴지통, 쓰레기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캠핑 휴지통 쓰레기통 우드햄퍼 리뷰

 

우선 실사용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사진 상에 왼쪽에 나란히 놓여진 두 개의 쓰레기통 보이시죠?

 

캠핑을 갈 때마다 항상 가져가서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인스타에서도 많은 분들이 어떤 제품이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항상 답글로 알려드리다가 이렇게 블로그에 박제(?)하려고 합니다 ㅋㅋ

 

바로 '우드햄퍼' 라는 제품이에요.

 

네이버에도 '우드햄퍼' 라고 검색하시면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나오니 참고해주시고요.

 

이 제품은 따로 수납가방도 있어서 사진으로 보듯이, 정말 편하게 수납해서 갖고 다닐 수 있어요.

 

수납가방에서 꺼내면 이모습 그대로입니다. 그대로 그냥 펴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우드햄퍼는 우드 색상도 다양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색상이 나오는데 저는 밝은 오크색상을 제일 좋아해서 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참고로 이렇게 밝은 색상은 품절되면 재입고까지 오래걸리니 원하시는 분들은 품절되기 전에 구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 ㅎㅎ

 

자세히 보시면 두개의 우드 색상이 좀 다를텐데, 그 이유가 사실 검정색 우드햄퍼를 좀 더 먼저 구매해서 한두 달 정도 더 사용했어요. 사용하다보니 살짝 햇빛에 그을리기도 하고 해서 색상이 좀 변색된 느낌이 있네요.

 

흰색 우드햄퍼는 그 사이 품절되어 있어서 한참을 기다렸다가 재입고 때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보면 잘 아시겠지만 이 우드햄퍼는 솔직히 퀄리티는 굉장히 떨어지는 녀석이에요.

 

우드 두께도 굉장히 얇고 흐물흐물해서 손으로 좀만 압력을 가하면 부러질정도 ㅋㅋ 우드에 걸려있는 천 역시 얇고 흐물흐물해서 질적으로 좋은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일단 '캠핑용 휴지통이나 쓰레기통으로 사용하는데 굳이 제품 퀄리티를 따질 필요가 있나'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추천하고 싶어요. 퀄리티는 낮지만 일단 디자인은 이쁘고 사용하는 데 지장 1도 없고 활용도도 높으니 충분히 써볼만한 제품이예요.

 

 

다른 캠핑용품들과 나란히 놓고 사진을 찍으면 이게 또 굉장히 이쁘거든요.

 

안쪽을 보시면 밑부분을 따로 고정해주는 건 없어요. 그래서 밑부분도 흐물흐물하고 고정되어 있지 않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우드햄퍼가 원래는 쓰레기통 용도로만 나온 것이 아닌 빨래통으로도 쓰이고 여러가지로 쓰이는 제품이에요. (근데 대부분 쓰레기통으로 쓰시더라구요^^)

 

저도 역시 이렇게 비닐봉지를 안에 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캠핑하면서 분리수거는 필수로 해야하잖아요? 이렇게 쓰레기통을 두 개 놓고 쓰레기들을 구별해서 놓으니 나중에 분리수거 할 때도 굉장히 편하다는 점!

 

우드와 천은 이렇게 분리할 수도 있어요. 천에 더러운 게 묻어서 빨래를 해야 할 때 이렇게 분리하면 되쥬.

 

딱히 고정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이렇게 걸쳐져있으니 간단하게 분리하고 결합할 수 있어요.

 

캠핑하면서 쓰레기통이 있고 없고 차이가 정말 어마어마해요. 없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불편함을 크게는 못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막상 사용하고 나면 절대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에요.

 

 

이렇게 여러 캠핑장비들과 놓으니 캠핑사진을 좀 더 감성감성해주는 효과도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가볍게 피크닉 할 때도 그냥 이렇게 툭 놓아주면 완벽.

 


 

우드햄퍼는 위에서 설명했듯이,

장점과 단점이 극명하게 나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받고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퀄리티는 떨어질 수 있으나 그 외에 디자인 면에서나 활용도 면에서나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고 값도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충분히 캠핑하면서 사용해도 좋을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