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YSGMS 우드 삼각대 랜턴걸이 리뷰

by 캠핑리뷰어 2020. 6. 25.

YSGMS 우드 삼각대 랜턴걸이 리뷰

 

 

한동안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캠핑장비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 포스팅 할 캠핑장비는 우드 삼각대 랜턴걸이 예요. 제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아끼는 용품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죠. 저의 인친분들은 대부분 아실텐데요. 저는 우드 제품을 굉장히 좋아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부피도 많이 차지하고 무겁지만 그래도 이뻐서 우드는 포기할 수 없어요!)

 

그래서 랜턴걸이도 우드로 구매해서 가지고 다니고 있는데, 이 제품은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져서 거의 웬만한 캠핑하는 분들은 아시는 제품이에요. 바로 YSGMS 제품인데요. YSGMS에서 만든 캠핑용품들은 죄다 이쁜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나오는 제품들마다 얼마 안되서 품절되고 재입고 문의가 빗발치고 그러더라구요.

 

가격도 가성비 대비 굉장히 저렴하고 품절이 되더라도 다시 금방 재입고가 되어서 금방 구매할 수 있어요. QnA에 질문하시면 바로 답글도 달아주시니 여러가지로 잘 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YSGMS 우드 삼각대 랜턴걸이 상세리뷰

 

전용가방이 포함된 우드 삼각대 랜턴걸이예요.

 

기존에는 전용가방에 YSGMS 이니셜이 박혀있었는데 지금은 이니셜이 없어졌다고 하네요. 전용가방이 깔끔하고 밝은 아이보리 색상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ㅎㅎ 튼튼하고 좋습니다.

 

80cm X 6개

우드 색상 : 밝은 레드오크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색상이에요. 제가 밝은 우드 색상을 제일 좋아하거든요!

 

스탠드 두 개를 연결하면 160cm로 길이가 꽤 길어요.

 

연결하는 방법은 그냥 결합하여 돌려서 끼워주면 끝.

 

 

제가 갖고 있는 파일드라이버는 자석으로 결합하는 방식인데, 자석이 더 편할 줄 알았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왠지 모르겠지만 그냥 돌려서 결합하는 방식이 더 편한 것 같아요..

 

브라켓 3개

M8 아이너트 1개

M8 나비볼트 1개

M6 나비볼트 3개

 

매번 설치를 할 때마다 이렇게 하나하나 분리하고 결합하고 하는 방식이라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그만큼 이쁘고 감성감성 해요 ㅎㅎ 저 구성품 중에 하나라도 잃어버리면... 아시죠? 설치가 불가능하니 꼭 잘 챙겨주세요.

 

설치 순서는 뭐 각기 조금씩 다를 수는 있는데, 제가 하는 방법은 우선 사진에서 보듯이 먼저 랜턴을 걸 수 있는 중심부부터 연결을 해요. (M8 나비볼트와 M8 아이너트를 브라켓 3개와 겹쳐서 결합)

 

그 다음 나비볼트 3개를 우드 스탠드와 연결을 해줘요.

 

이렇게 볼트를 스탠드에 결합하면 그냥 완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느정도 세게 조여줘야 움직이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연결하면 완전 튼튼해서 떨어트릴 염려가 전혀 없어요. 설치하는 법이 귀찮다고 생각하면 귀찮을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금방 설치해서 딱히 애로사항은 없는 듯 해요.

 

삼각대 우드 스탠드 완성본

 

이렇게 카라비너 하나를 걸어서 사용해야 랜턴 걸 때 수월해요.

 

우드 스탠드 길이가 높아서 랜턴 높이도 딱 적당한 것 같아요. 120cm, 80cm 짜리도 있던데 주변을 좀 환하게 비추고 밝게 사용하려면 160cm가 딱이에요.

 

 

근데 또 작은 것들은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어서 지금도 한 개만 더 살까 고민중에 있어요 ㅋㅋ 감성용(?) 느낌으로 사용하기 딱 좋을 것 같아서 항상 머릿속에 살까말까 맴돌고 있답니다. 160cm 사용해보니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런 고민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우드에는 YSGMS 이니셜이 박혀 있어요.

 

우드 삼각대 랜턴걸이 실사용 사진

 

이 우드 삼각대 랜턴걸이가 있고 없고가 차이가 엄청나요. 제 초록색 콜맨 노스스타 랜턴과 굉장히 잘 어울려서 좋네요 ^^

 

책상과 의자만 있으면 좀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사진에도 이렇게 랜턴걸이 하나 들어가니 분위기가 확 바뀌는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사진을 찍기 위해서 한 낮이고 완전 밝은데 굳이 사이트에서 여기 데크까지 가지고 나왔답니다 ㅋㅋ

 

밤에도 사용하니 사이트 분위기도 훨씬 살고 주변도 밝아져서 참 좋네요. 역시 밤에는 랜턴빨(?)이 참 중요한 듯 합니다 ㅎㅎ


저는 보관할 때 나비볼트를 우드 스탠드에 끼워서 보관을 해요. 이렇게 해야 분실을 최대한 안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ㅎㅎ 나머지도 이렇게 결합을 한 상태에서 보관하는 게 좋아요.

 

이 볼트 너트 구성품에 대해선 따로 작은 수납가방이 없어서 현재 이렇게 보관 중입니다..; 작은 지퍼백이라도 마련해서 갖고 다녀야 겠어요.

 

이렇게 해서 그대로 우드 스탠드 수납가방 맨 아래쪽에 보관하고 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