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나두캠핑 하드쿨러 스탠드 고급형 리뷰

by 캠핑리뷰어 2020. 6. 7.

나두캠핑 하드쿨러 스탠드 고급형 리뷰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하드쿨러 스탠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핑을 하면서 하드쿨러를 비롯해서 워터저그, 캐리어박스 등등 땅 바닥에 그대로 놓을 순 없죠. 울퉁불퉁하고 흙먼지도 많고 모래도 많고 여러가지로 더럽기 때문에 스탠드의 역할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하드쿨러 스탠드로는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저는 주로 우드 제품을 많이 사용해서 스탠드 역시 우드로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나두캠핑 제품을 많이 사용한답니다 ^^

 

이번에 리뷰할 제품도 나두캠핑에서 구매한 것인데요. 나두캠핑에서 나오는 용품들이 튼튼하고 디자인도 이쁘게 잘 나와서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사용샷을 먼저 보여드리자면 이런 느낌입니다. 고급형이라서 일반 스탠드보다 더 높게 나왔어요.

 

하드쿨러 같은 경우, 대부분 예티 하드쿨러를 많이 사용하시던데 지프도 이쁘지 않나요? ㅎㅎ 지프 아이스박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던데 노이해..

 

하드쿨러 스탠드 고급형 리뷰

 

어떤 제품이던지 수납가방은 무조건 필요하니 꼭 별도로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나두캠핑에서는 제품을 판매할 때 옵션으로 수납가방도 판매하니 같이 사시는 걸 추천해요. 거기다 나두캠핑이 수납가방을 잘 만드는 걸로 유명해요 ㅎㅎ 우드 제품 뿐만 아니라 스탠리 런치박스나 서큘레이터 수납가방 등등 여러가지 제품 가방을 만드시는데 퀄리티 짱이에요.

 

어떤 곳은 수납가방을 팔아도 폼을 넣지 않고 흐물흐물한 가방을 판매하기도 하는데 나두캠핑은 폼이 다 들어가있어서 보관할 때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요.

 

덕분에 관리도 편하고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다는게 참 좋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딱 맞게 들어가죠! 맞춤으로 제작되어서 흔들리지도 않고 푹신해서 무조건 수납가방도 같이 구매하시는 게 좋아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 제품은 일반형이 아닌 고급형이라 좀 높은 편이에요.

 

선호도에 따라 일반형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고 고급형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각각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일반형은 낮아서 무거운 박스를 올릴 때 가볍게 올릴 수 있지만 물건을 꺼낼 때 허리를 좀 숙여야 한다는 점. 고급형은 높아서 무거운 박스를 올릴 때 좀 힘들지만 물건을 꺼낼 때 허리를 숙이지 않아도 된다는 점..? 저는 이렇게 나눠봤습니다 ㅎㅎ

 

색상은 밝은 오크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알기로 오크 색상과 월넛 색상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개인적으로 밝은 우드 색깔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걸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주 살짝 붉은끼가 있는 것 같기도 해요. 가끔 붉은끼가 보이는 우드색상은 피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말씀드려요!

 

노지캠핑을 많이 가는 편이라 울퉁불퉁한 바닥에도 많이 놓으면서 몇 번 하드쿨러와 함께 넘어지기도 했는데도 완전 멀쩡합니다 ㅎㅎ 자주 폈다 접었다 해도 나사가 풀리지도 않고 잘 고정돼구요.

 

붉은끼가 살짝 돌기는해도 저는 너무 이쁘다고 생각하는 제품이에요. 실물이 더 이쁘답니다.

 

좌측에 아무 색도 입히지 않은 우드 스탠드와 비교샷이에요.

 

높이 같은 경우에도 일반형과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보이시죠? 높이도 다르고 너비도 달라요.  하드쿨러 사이즈에 따라 딱 맞는 사이즈로 구매하셔야 할 것 같네요.

 

추가로 좌측에 하드쿨러 스탠드는 나두캠핑 제품이 아닌 리니감성캠핑 제품입니다.

 

육각 테이블을 직접 구매하러 여주로 찾아가서 사장님을 만났는데 마침 샘플로 만드신 하드쿨러 스탠드가 보이길래 제가 싼값에 가져가겠다고 하니 쿨하게 싸게 주셨어요 ㅋㅋ 오일 스테인이나 바니쉬 작업도 하나도 안 된 제품인데 색상은 갠춘한 것 같아서 나중에 투명 바니쉬 작업만 할까 생각 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