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이천희 가구 하이브로우 박스 테이블 렉 다리 소개

by 캠핑리뷰어 2020. 6. 3.

이천희 가구 하이브로우 박스 테이블 렉 다리 소개

 

 

하이브로우 제품은 다들 하나쯤은 사용하고 있으시죠? 배우 이천희님이 운영하고 계신 브랜드인데 캠핑러들이라면 이 브랜드를 절대 모를 수 없고 감각적이고 감성감성한 제품을 많이 생산해내서 정말 인기가 많은 브랜드죠.

 

그 중에 밀크박스와 캐리어박스를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대부분 박스 두 개 사셔서 겹쳐서 사용하실텐데 박스 안에서 물건을 꺼낼 때마다 위에 박스를 들어서 꺼내는게 여간 불편한게 아녜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하이브로우 렉' 이라고, 박스에 연결하는 다리를 갖고 있어서 물건도 편하게 꺼내서 사용하고 있어요. 아직 많은 분들이 이 제품에 대해서 모르시는지 인스타에 올릴 때마다 많은 분들이 어떤 제품이냐고 많이들 질문을 주시더라고요.

 

이렇게 다리가 있으니 물건 꺼내는 게 정말 쉬웠어요. 연결하는 방식도 간단하고 가격도 굉장히 저렴한 이 제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하이브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팔고 롬버스 라는 사이트에서도 팔고 있어요.

 

링크는 맨 아래 올려놓도록 할게요.

 

이천희 가구 하이브로우 렉 리뷰

 

사진들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이렇게 박스 사이에 다리를 연결해서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해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에요. 한 번 사용하고 나면 절대 없어서는 안 될 캠핑용품이에요 ㅋㅋㅋ

 

그동안 맨날 들어서 물건 꺼내느라 굉장히 귀찮았거든요. 심지어 지금도 상판 아래 물건들은 상판을 들고 꺼내야 되서 하이브로우 렉 다리를 하나 더 사야하나 고민 중에 있어요..ㅎㅎ; 상판과도 연결이 된다는 점!

 

설치법은 아래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드리겠지만 설치법이 굉장히 간단해요. 그냥 구멍에 끼워주기만 하면 끝.

 

캐리어 박스 렉은 국내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상품이고 직접 사용해보니 굉장히 튼튼해요. 절대 부러질 걱정은 없습니다.

 

이런식으로 렉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구멍에 끼워주면 됩니다. 약간의 힘을 줘서 안쪽으로 넣어 끼워주면 절대 빠질 염려가 없어요. 조금의 흔들림만 있을 뿐 사용하는데 조금의 지장이 없습니다.

 

 

사진 정보가 많이 부족한 것 같아 지금부턴 '롬버스' 사이트의 사진을 참고할게욧

 

이런식으로 캐리어 렉을 두개를 사용해 모든 곳에 다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하면 더욱 편하긴 하겠네요.

 

또 캠핑하면서 캠핑용품들을 맨 바닥에 놓는걸 웬만하면 피하는게 좋잖아요. 캠핑하는 사이트마다 다 다르겠지만 어떤 곳은 완전 흙먼지 투성이인 바닥도 있어서 바닥에 놓는 게 많이 꺼려질 수도 있을텐데 이렇게 다리가 있으면 그런 걱정도 할 필요가 없어요.

 

출처 : 롬버스

또 디자인도 아주 심플하게 잘 나와서 캐리어 박스와 아주 잘 어울려요. 사진에도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가격도 만원대로 굉장히 저렴하고 가벼워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네요. 저는 아직 한 개 밖에 없는데 정말 하나 더 구매해야 하나 큰 고민중에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알게되었는데 이렇게 하이브로우 박스와 겹쳐서 보관할 수가 있었네요..?

 

 

저는 이렇게 보관하는 줄 모르고 굉장히 비효율적으로 보관을 하고 있었는데 이제야 깨달았네요;; 박스와 겹쳐서 보관하면 부피도 많이 안차지하고 좋네요!

 

원래는 밀크박스 렉은 없었는데 최근에 나온 것 같아요. 캐리어 박스에 사용하면서 밀크박스 용 다리도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출시가 되었네요.

 

구매한 후로부터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상황에 따라 다리 놓는 위치를 다르게 해서 유용하게!

 

또 밋밋하게 보일 수 있는 하이브로우 캐리어 박스도 다리를 연결해서 사용하니 뭔가 더 있어보이고(?) 좋은 것 같아요 ㅋㅋ 무엇보다도 박스 안에 물건을 이제 들어서 꺼낼 필요가 없어져서 참 편하고 좋아요.

 

다들 박스 사용하시면서 물건을 박스 들고 꺼낼 때마다 불편함을 느끼셨을텐데 이 제품 저는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