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캠핑 의자 추천 / 네이처하이크 체어 리뷰

by 캠핑리뷰어 2020. 7. 3.

캠핑 의자 추천 / 네이처하이크 체어 리뷰

 

 

오늘은 캠핑 의자로 많은 캠핑러들의 인기를 받고있는 네이처하이크 체어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캠핑붐이 일어나고 캠핑족들이 많아지면서 이쁜 캠핑용품들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체어부터 시작해서 테이블, 텐트, 랜턴걸이 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쉴새없이 나오는데 또 이것들이 출시되자마자 눈깜짝할 사이에 품절이 되더라구요..? 이럴 때마다 정말 캠핑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구나 실감하게 된답니다 ㅎㅎ

 

제가 오늘 리뷰할 네이처하이크 체어 역시 마찬가지로 정말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서 저도 주문하고 약 두 달 가까이 기다렸다가 받게 되었는데요. 기다린 보람이 있을 정도로 이뻤어요.

 

캠핑 중에서 감성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캠핑의자입니다.

 

네이처하이크 체어 리뷰

 

수납가방도 포함되어 있고 가방 색상도 체어 색상과 마찬가지로 흰색으로 이쁘게 되어 있네요.

 

무게는 생각보다 무거웠고 부피 또한 작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그냥 가방만 봐도 정말 이쁘고 마음에 들어요!

 

이쁘게 박혀있는 네이처하이크 로고.

 

수납가방 사이즈가 크고 넉넉해서 의자를 쉽게 넣고 뺄 수 있어요. 일부러 여유있는 공간으로 제작해서 수납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어요.

 

제가 이거말고 사용하는 위오 폴딩체어는 수납가방이 너무 타이트해서 의자를 꺼낼 때 엄청 힘들거든요.

 

가방에서 뺐을 때 모습이예요.

 

제가 좋아하는 우드색상!!

 

 

요즘 이런 느낌의 체어가 굉장히 많이 출시되더라구요. 근데 여러 브랜드에서 많이 출시되는데도 또 전부 금방 품절되어버려요.. 캠핑대란입니다 정말 ㅋㅋ

 

의자를 펴고 접는 방식도 아주 간단해요. 접은 상태에서도 이렇게 혼자 서있을 수 있습니다.

 

어때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밝은 오크 우드 색상과 흰색 색상이 너무 잘어울려서 감성캠핑에 딱 어울리는 체어랍니다 :)

 

저는 사실 네이처하이크 브랜드 하면 초록색 농협텐트(?)만 생각났었는데 이런 이쁜 체어까지 출시를 하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

 

극사실주의로 사진을 찍어서 주름이 좀 많이 보이긴 하는데 캠핑하면서 찍는 사진에는 주름이 강하게 나오지 않고 주변 풍경과 잘 어우러져서 나오기 때문에 딱히 문제가 되진 않아요.

 

주름 같은 경우에는 보관할 때 접어서 보관을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부분!

 

 또 이런 종류의 체어가 뒷모습이 가장 예뻐요.

 

이런 체어를 사용하시는 캠핑러들 인스타를 보면 다들 의자에 앉은 뒷모습을 찍으시던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확실히 뒤에서 찍는 게 우드의 균형있는 다리 모습이 제대로 나와서 이쁜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디테일이나 마감이나 연결부위 모두 고급스럽고 깔끔해요.

 

하중은 최대 120kg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웬만한 몸무게는 잘 버텨준다는 말씀.

 

한가지 보관하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체어 다리 끝부분에는 이렇게 빈공간이 있어서 모래사장이나 흙이 많은 곳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그 사이에 모래, 흙이 들어가기 때문에 사용 후 수납가방에 넣기 전에 꼭 이 공간에 낀 모래나 흙을 빼주는 것이 좋아요.

 

 

안그럼 가방도 더러워지고 트렁크에도 모래가 많이 떨어질거예요. 더군다나 수납가방이 흰색이니 더 잘 보관해야겠죠? ^^

 

체어는 흰색 가죽(?)과 우드 다리가 분리되기 때문에 너무 더러워졌을 경우에는 빨래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조립이나 분리가 굉장히 간단해서 편하답니다.

 

쉽죠잉~? (한 손으로는 영상을 찍다보니 좀 서툴렀네요 ^^;)

 

의자 뒤쪽에는 이렇게 보관백이 있어서 어떤 물건을 보관할 수 있어요. 캠핑하면서 잘 잃어버릴 것 같은 작은 물건들은 이렇게 보관백에 넣어도 좋을 것 같네요.

 

다시봐도 체어도 그렇고 수납가방 색상 참 잘 뽑았네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접은 상태로도 이렇게 서있는 것이 가능해요.

 

다시봐도 수납가방과 찰떡.

 

가방에는 이렇게 끈도 연결되어 있어서 갖고 이동하기에도 수월해요.

 

 

사진처럼 딱 어깨에 맬 수 있게 제작되었어요. 보통 이런 가방은 끈이 없는 게 많은데 네이처하이크 제품은 이렇게 끈이 있다는 게 참 좋네요.

 

네이처하이크 체어 실사용 사진

 

이 의자를 사용하면 이런 사진을 꼭 찍어보고 싶었어요 ㅋㅋ

 

배경까지 이쁘면 의자가 자연 풍경과 잘어울려서 사진이 참 잘나오는 것 같아요.

 

이런 흰색 우드체어만 있어도 감성캠핑의 레벨이 한단계 UP..!

 

치즈타프의 색상과도 잘어울려요. 거기다 제가 우드용품이 많아서 그런지 다른 용품들과도 잘 어울려서 사진이 더 이쁘게 나오네요 ㅎㅎ

 

폴딩체어은 잠시 창고에 넣어두고 당분간은 이 체어만 열심히 갖고 다녀야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