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캠핑쉘프 후니네우드 우드쉘프 추천합니다.

by 캠핑리뷰어 2020. 5. 31.

캠핑쉘프 후니네우드 우드쉘프 추천합니다.

 

 

오늘은 제가 캠핑갈 때마다 항상 사용하고 감성사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우드쉘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캠핑을 하다보면 선반 하나로는 굉장히 부족하다는 걸 깨달으실 거예요. 캠핑을 하면 할수록 장비, 양념통, 식기, 등등 여러가지로 물건들이 많아지는데 어디에 둘 곳이 없죠. 보통 3단 선반이나 4단 선반을 흔히들 사용하시는데 그걸로는 턱없이 부족할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처음엔 선반 하나로만 시작했다가 점차 캠핑용품들이 많아지면서 감당이 안되서 쉘프 하나를 장만하게 된 것이랍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저는 우드 제품을 가장 좋아해요. 선반 뿐만 아니라 테이블, 체어, 식기류 등 대부분이 우드 제품이라서 쉘프도 우드쉘프로 구매했어요. 좀 이쁜 제품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곳이 후니네우드 제품이었어요.

 

인스타에 올릴 때마다 많은 분들이 여쭤보시는 걸 보고 아직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구매링크는 맨 아래 남겨놓을게요.

 

캠핑쉘프 후니네우드 우드쉘프 리뷰

 

후니네우드 우드쉘프는 수납가방이 있는데 쉘프 자체가 사이즈가 워낙 커서 가방도 엄청 커요. 근데 아쉬운 점이 가방 안에 푹신한 폼이 들어가있지 않고 그냥 흐물흐물한 가방이라서 잘 보관해야 해요. 가방에 보관을 해도 고정이 안되서 불안정한 감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원하는 이름을 가방에 새겨주기도 해서 이 점은 참 좋은 것 같아요.

 

방금 말씀드렸다시피, 가방에 폼이 없어서 안정감은 없어요. 그냥 수납가방이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수납가방 크기

770W x 410H x 140D

 

상하부 상판과 양쪽 사이드 상판으로 나뉘어져있어요. 색감은 밝은 네추럴 컬러라서 푸릇푸릇한 자연과 굉장히 잘 어우러져서 이쁘네요.

 

각 상판의 구체적인 사이즈는 아래 링크로 걸어둔 후니네우드 사이트에서 참고해주세요!

 

상판 다리는 얇아보이지만 굉장히 튼튼해요. 디자인도 정교하고 깔끔해요.

 

100% 수공예로 진행한 마감질과 천연 오렌지 오릴로 마감되어 있어서 인체에 무해하고 원목 그대로의 질감을 살렸다고 하네요~

 

설치방법으로는 상단 중앙 상판을 메인으로 올려놓고 하단 상판을 올려줍니다. 이렇게만 해서 2단쉘프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상황에 따라 어떻게 사용할지 결정하면 돼요.

 

간단하게 피크닉이나 캠프닉(?) 갈 때 이렇게 가볍게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양 쪽 사이드 상판이에요. 밑면을 보면 어느쪽으로 끼울 수 있는지 구분되어 있어요. 처음엔 구분 없이 막 끼웠다가 뭔가 이상해서 다시 보니 이렇게 구분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우드쉘프 완성본이에요.

 

당시 땅이 고르지 못해서 평평하게 설치는 못했지만 대략 어떤 느낌인지 잘 아시겠죠? ㅎㅎ 설치법은 사진으로 보시듯이 굉장히 간단하고 약 1~2분 만에 설치가 가능해요.

 

 

상판이나 다리가 얇아보이기도 하지만 생긴 것보다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확실히 4단쉘프가 공간도 넓고 많아서 여러가지 물건 올려놓기도 편하고 좋네요. 캠핑을 하면서 캠핑용품들이 점점 많아지는데 이렇게 놓을 공간이 있어서 참 좋아요. (하지만 아직도 놓을 공간이 부족하다는..)

 

이런 식으로 양념통들이나 식기들, 각종 물품들을 올려놓을 수 있어요.

 

 

우드쉘프 디자인이나 색감 자체가 이쁘기 떄문에 아무거나 그냥 막 올려놓아도 이쁩니다 ㅋㅋ

 


 

이번 주말에 가볍게 캠프닉 다녀오면서 이렇게 셋팅을 해봤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요즘 날씨도 좋아서 주말에 캠핑하러 나오는 사람들이 심각하게 많아서 복잡하고 시끌시끌한데 이곳은 조용히 낚시하는 사람들 밖에 없어서 고요하고 자연의 소리만 들리는 것 같아 정말 좋았습니닷!!

 

그 밖에도 캠핑 갈 때마다 이 우드쉘프는 항상 챙겨가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인터넷에 우드쉘프를 검색하면 판매하는 곳이 다양하고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후니네우드 제품이 제일 이쁜 것 같네요. 아직까지는 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을 거의 못 본 것 같은데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카페를 통해서 주문하고 약 한 달 넘게 기다려서 배송 받았어요. 주문제작 상품이니 어느정도 기간이 소요된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