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피크닉 미니 테이블 / 워터저그 스탠드 캠핑용품 리뷰

by 캠핑리뷰어 2020. 5. 26.

피크닉 미니 테이블 / 워터저그 스탠드 캠핑용품 리뷰

 

제가 워터저그 스탠드로 사용하는 캠핑 우드 제품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아기자기하니 부담없이 아무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사이즈도 작아서 피크닉용 테이블로도 많이들 사용합니다.

 

값도 굉장히 저렴하도 불구하고 품질이 너무 좋아서 몇 개 더 구매해서 보관하고 싶을 정도에요.

 

이 미니테이블은 따뜻한식탁 이라는 곳에서 구매했고 링크는 맨 아래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사이즈는 모두 미니 사이즈고 사각 테이블과 원형 테이블 두 종류가 있어요.

 

그냥 펴주기만 하면 되서 설치법이라고 할 것도 없이 굉장히 간단해요.

 

인터넷에서 사진상으로만 봤을 땐 사이즈가 잘 가늠이 안됐었는데 직접 보니 더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어요 ㅎㅎ 피크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템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캠핑하시는 분들은 하드쿨러나 워터저그 스탠드가 필요하실텐데 이것도 스탠드로 사용하기 좋더라구요.

 

이 정도면 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가시죠?

 

보통 캠핑하면서 하드쿨러나 워터저그 등등 바닥에 닿기 싫은 용품들은 스탠드 위에 올려놓곤 하는데 스탠드가 거의기본 5만원이 넘잖아요? 이 제품은 1만원 밖에 안합니다 ㅋㅋ 가격에 비해 엄청 튼튼하고 디자인도 잘 나왔어요.

 

 

가성비 갑입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사진만 봐도 엄청 튼튼해보이쥬?

 

접는 법도 굉장히 간단해요. 그냥 다리를 접어주면 이렇게 상판이 열리는데 그대로 아래로 내려서 접어주면 끝.

 

사이즈도 작아서 보관하기 편하고 어디에서나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피크닉 가서도 돗자리에 이런거 하나만 올려놓아도 감성 뿜뿜이지유 :) 음료나 브런치 같은 거 올려놓으면 사진에 잘 나올 것 같아요.

 

제가 갖고있는 라탄 바구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저는 여기에 보관하고 있답니다. 이 미니 테이블의 유일한 단점이 보관가방이 없다는 점..!! 그래도 사이즈가 작으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저는 이렇게 워터저그 스탠드로도 사용하기도 하고 위에 바구니를 올려놓기도 하고 랜턴을 올려놓기도 하는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캠핑할 때 이런 작은 소품 하나만 있어도 감성이 한 층 업그레이드 되는 효과~

 

참고로 저는 5천원 추가해서 테이블보도 한개 주문했어요. 피크닉 가서는 이렇게 테이블보 올려놓고 위에 뭐든 올려놓으면 더 이쁠 것 같지 않나요? 색상도 다양하게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는 색상을 고를 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