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캠핑의자 추천 / 위오 캠버스 우드 폴딩 로우체어 리뷰

by 캠핑리뷰어 2020. 4. 1.

캠핑의자 추천 / 위오 캠버스 우드 폴딩 로우체어 리뷰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찾아온 이 시점에 감성감성한 캠핑의자 브랜드를 소개하려 한다. 감성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마음에 들어할 것 같다. 리뷰하기에 앞서 캠핑의자로 유명한 브랜드는 대표적으로 헬리녹스가 있다.

 

굉장히 가볍고 부피가 작아서 백패킹이든 오토캠핑이든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어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고 실용적인 브랜드로 손꼽힌다. 하지만 감성캠핑에는 그렇게 적합한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된다. 감성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 이쁘고 사진에 잘 나오는 그런 제품을 선호하기 마련이다. 그런 분들을 위해 내가 사용하고 있는 위오 브랜드의 캠핑의자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알만한 브랜드 위오다. 의자 색상은 레드와 블랙 두 가지로 아뉘어져 있다. 개인적으로 블랙이 좀 더 이쁜 것 같다. 사이트 질문란에도 블랙 색상 재입고 질문이 엄청 많았다. 아쉬운 점은 수납하기에는 크기가 너무 크고 무겁다는 점이다. 하지만 원래 감성캠핑을 하기 위해선 무거운 짐들은 어느정도 감수할 수 밖에 없다는 것!

 

수납가방에서 꺼냈을 때 모습이다. 폴딩체어기 때문에 접었다가 그대로 펴주면 바로 완성된다. 설치법 또한 아주 간단하다. 원단은 캠버스 원단으로 단단하다. 세탁은 나무다리에 연결되어 있는 볼트를 풀고 분리해서 세탁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더러운 것들이 뭍지 않는 이상 웬만해선 안 빨아도 될 듯.

 

의자 다리부분에 위오 브랜드 마크가 적혀져있다. 그리고 바닥 보호 고무발이 장착되어 있어서 미끄러움이나 움직임이 없다. 원목 색깔도 너무 밝지도 않은 진한색이어서 더 분위기 있는 것 같다.

 

의자를 업었을 때 윗부분에는 손으로 잡아서 들고 다닐 수 있게 손잡이가 설치되어 있다.

 

 

캠핑용품들은 이렇게 세세한 점까지 신경써서 불편함을 최소화시키려는 노력이 보인다. 손잡이 부분이 있어서 굳이 수납가방을 가져가도 무방할 듯 보일 수 있으나 의자를 가방에 넣고 다니지 않을 경우 의자 색이 바래질 수 있다.

 

위오 캠버스 우드 폴딩 로우체어

감성 캠핑의자 답게 색감도 이쁘고 등받침도 제대로 되어있어서 안정감 또한 정말 좋다. 무거운만큼 튼튼하고 안정적이다. 배경이 칙칙한데도 의자의 디자인이 많이 돋보이는 것 같다. 이번엔 이쁜 배경에서 찍은 사진을 살펴보자.

 

다른 캠핑용품들과 함께 놓으니 훨씬 이뻐보인다.

 

위오 캠핑의자 장/단점 리뷰

 

*장점*

사진이 이쁘게 나온다.

튼튼하고 편안하다.

조립할 필요가 없다.

 

*단점*

무겁다.

부피가 크다.

백패킹에 무적합.

세탁할 때 볼트를 풀러야하는 번거로움.

 

오토캠핑에 적합한 장비고 후회없이 잘 사서 이용하고 있다. 가격도 착해서 가격대비 좋은 장비로, 감성캠핑을 원하는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