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캠핑 랜턴걸이 추천 / 나두캠핑 우드 파일드라이버

by 캠핑리뷰어 2020. 5. 25.

캠핑 랜턴걸이 추천 / 나두캠핑 우드 파일드라이버

 

정말 요즘 캠핑의 계절이라는 게 실감나는 것 같아요. 캠핑장 예약하는 게 하늘의 별따기랍니다. 캠핑장 가격도 평균적으로 평일 4만원, 주말 6만원 정도 하는데 이게 적은 돈이 아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캠핑장 이용하는 사람이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예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많이들 물어보시는 캠핑 랜턴걸이 우드 파일드라이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사용하는 파일드라이버는 우드 제품으로, 디자인적으로나 가성비 면에서나 품질 면에서나 월등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구매하고 한 번도 후회한 적 없고 아주 오랫동안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캠핑 랜턴걸이 추천 / 나두캠핑 우드 파일드라이버

 

 

 

파일드라이버 수납가방이에요. 캠핑할 때 수납가방은 필수죠. 없으면 스크레치도 나고 여러가지로 보관하기 힘들어요.

 

 

 

개인적으로 나두캠핑 제품을 굉장히 애용합니다.

 

 

 

처음에 배송왔을 때는 이렇게 간단하게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요.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색깔도 디자인도 정말 이쁜 것 같아요.

 

 

 

결합방식은 이렇게 자석 형식으로 끼우는 방법으로 되어있어요. 어떤 파일드라이버는 돌려서 끼우는 것도 있던데 나두캠핑 제품은 돌릴 필요없이 자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그냥 끼우기만 하면 끝. 결합방식이 굉장히 편해요.

 

 

 

작은 수납가방 안에는 파일드라이버를 땅에 박는 팩과 랜턴걸이가 있어요. 한 가방에 다 들어있지 않고 이렇게 나뉘어있는 점도 정말 좋았어요. 깨끗하게 관리할 수도 있고 이렇게 되어있으니 분실염려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상단 구멍에 랜턴걸이를 끼워주면 됩니다. 랜턴걸이 끝 부분은 크기가 좀 더 커서 결합했을 때 흔들리거나 빠질 우려가 전혀 없어요.

 

 

결합 방식도 간단하고 분리할 때도 간단합니다.

 

 

 

팩 역시 돌려서 끼우는 것이 아닌 그냥 끼워주기만 하면 알아서 결합이 됩니다. 팩도 엄청 길어서 완전 안정감있게 사용할 수 있어요. (참고로 바닥에 단단한 돌이 많은 곳은 이용을 피하는 걸 추천드려요. 예전에 딱딱한 땅에 박으려고 했다가 팩이 살짝 휘어버렸었거든요,,)

 

 

 

총길이 1800

32 파이

레드오크

천연오일마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두캠핑 제품은 일반 파일드라이버와는 디자인이 살짝 달라요. 중간중간에 볼록하게 나와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는데 이게 또 그립감(?)이 정말 좋았어요. 그냥 곧게 일자로 뻗어있는 디자인보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굴곡이 있는 게 훨씬 이쁘고 좋더라고요.

 

나두캠핑 우드 파일드라이버 실사용 사진

 

 

 

문수골 힐링 캠핑장에 갔을 때 사용했던 사진이에요.

 

 

사진으로만 봐도 파일드라이버 길이가 낮은데, 이유는 막대기 하나를 빼고 결합해서 이렇게 낮은 겁니다. 이런 방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파일 드라이버 하나만으로도 캠핑의 분위기가 달라져요.

 

 

 

뭔가 밋밋할 수도 있는 세팅에 이렇게 파일드라이버까지 더해주면 셋팅이 완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