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나두캠핑 휴지걸이 및 누나폴 리뷰

by 캠핑리뷰어 2020. 5. 29.

나두캠핑 휴지걸이 및 누나폴 리뷰

 

 

오늘은 나두캠핑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두캠핑 제품이 품질도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많이 애용하는 편이에요. 하루에 최소 한 번 씩은 카페에 방문해서 어떤 제품이 또 출시됐나 확인할 정도로 애용하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 휴지걸이와 누나폴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보통 캠핑하면서 휴지걸이는 "있으면 좋고, 없어도 딱히 상관은 없다" 라고 생각하시는데 큰 오산이에요. 개인적으로 휴지걸이는 필수템이라고 생각해요. 막상 캠핑을 하면서 휴지나 키친타올을 사용할 때 무언가 불편하면고 어디에 걸려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한 번쯤은 다들 들었을 것 같아요.

 

막상 사용하고 나면 정말 편리하고 왜 이제야 샀을까 원망하게 되기도 하죠.

 

보시다시피 사진에도 이쁘게 나오고 테이블 옆에 두고 사용하면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휴지걸이만 샀는데 키친타올 걸이도 살 걸 그랬어요. 물론 지금도 살 수는 있지만 왠지 모르겠지만 제가 아직 안 사고 있습니다.. ㅋㅋ

 

나두캠핑 휴지걸이 및 누나폴 리뷰

 

나두캠핑 제품이 디자인이 잘 나오고 색감도 잘 뽑는 것 같아요. 출시하자마자 샀던 걸로 기억하는데 배송받아서 직접 보니 훨씬 만족스러웠었어요.

 

휴지걸이 구매하면서 걸어놓을 곳이 필요해서 같이 구매하게 되었어요. 나두캠핑 누나폴 (nuna pole) 제품으로 땅에 꽂아서 사용하는 방식이에요. 심플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괜찮았어요.

 

인조가죽과 레드오크 엔틱 장식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사진을 너무 어둡게 찍어서 색감이 제대로 안나왔지만 실물이 훨씬 이쁜 제품이에요.

 

재질도 엄청 맨들맨들하고 단단해요.

 

양쪽 중 가죽고리를 빼서 휴지를 끼워주면 됩니다. 가죽고리는 그냥 쉽게 빼집니다.

 

마감칠도 완전 튼튼하게 되어있어서 한 번 구매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을 듯 해요.

 

누나폴(nuna pole)은 이렇게 전용가방까지 구매했어요. 나두캠핑에서 제가 또 좋아하는 점이 모든 제품 수납가방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각 모양에 딱 맞게 제작하시고 안에 폼을 넣으셨는지 푹신푹신해서 보관하기 정말 좋아요.

 

어떤 곳은 폼을 넣으면 가격이 올라가고 번거로워서 폼을 빼고 저렴하게 팔던데 차라리 폼을 넣고 살짝 가격 더해서 좋은 퀄리티를 사는게 훨씬 오래 사용하고 좋을 것 같네요.

 

 

이 제품은 인조가죽으로 2중 덫댐을 해서 내구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랜턴걸이로도 사용하고 저처럼 휴지걸이로도 사용 가능해요. 각 진 모양이 아닌 부드러운 곡선으로 만들어졌어요.

 

길이 : 880

폭 : 145

 

앞서 말씀드렸듯이, 테이블용이 아니라 바닥에 꽂아서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간혹 딱딱한 땅에서는 꽂기가 힘든데, 그럴 때는 팩으로 한 번 깊숙히 박고 뺀 후에 누나폴을 꽂아주시면 됩니다.

 

만원 더 주고 전용가방까지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 중!!

 

항상 테이블 옆에 두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