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캠핑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캠핑/캠핑장비

감성캠핑 우드 대나무 튀김 바구니

by 캠핑리뷰어 2020. 5. 28.

감성캠핑 우드 대나무 튀김 바구니

 

오늘은 제가 캠핑하면서 감성용품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대나무 튀김 바구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성용품이자 튀김이나 과자, 과일 등등 여러가지 용도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디자인도 이쁘고 사이즈도 작아서 아기자기하고 값도 저렴해서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들 구매처를 몰라서 구매를 못하시는 것 같아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어요.

대부분이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라 생각하시던데 쿠팡에 널린 제품이에요. 쿠팡에서 "대나무 튀김 바구니" 라고 검색하시면 되게 많이 나옵니다.

색감도 이쁘고 우드 제품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크기도 정말 작고 피크닉을 할 때도 부담없이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대나무 재질로 되어 있는데 튀김같이 기름이 많은 음식은 위에 기름종이를 올려두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고 사진 찍는게 훨씬 이뻐보이기도 해요. 또 이런 곳에 음식을 올려놓으면 음식도 괜히 더 맛있어보이고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어지죠~

아래 받침대 부분이 일반 남성 손보다 살짝 큰 사이즈예요. 굉장히 가벼운데 은근히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립은 그냥 양쪽 지지대를 고리에 연결만 해주면 돼요. 5초 컷!

다 좋은데 딱 하나 아쉬운 점은 수납가방이 없다는 점이에요. 이게 단점이라고 하면 단점이 될 수도 있겠죠. 개인적으로 캠핑하는 사람들에게는 수납가방이 각 제품마다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래야 좀 오래가고 잔 기스도 잘 안나죠.

접는것도 그냥 고리를 빼서 접어주면 됩니다. 수납가방이 없어서 보관이 좀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다행히 사이즈가 작아 그렇게 부담은 안되네요.

딱히 뭐 올려놓지 않아도 캠핑 사진을 더 감성적이게 만들어주는데 아주 좋네요 :) 이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더니 많이들 물어보시더라구요 ^^

이렇게 계란만 올려놓아도 너무 이뻐요. 대나무 튀김 바구니지만 튀김 말고도 아무거나 올려 놓아도 찰떡궁합. 이런 제품 하나하나가 사진을 좀 더 이쁘게 해주니 하나쯤 장만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댓글